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연돈볼카츠 맛 후기

by 행복한 왕밤꿀벌 2024. 10. 27.
반응형

제주도 흑돼지 돈까스로 유명한 연돈의 제주도 볼카츠 매장인 연돈볼카츠 제주사수점을 방문한 후기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1박2일 제주도 여행 일정을 제주시 여행으로 짜다 보니 직접 연돈에서 흑돼지 돈까스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를 지나서 가다가 우연히 마주친 제주도 연돈볼카츠를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공항 근처 관광지 베스트 6

제주 가볼만한곳 중에서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관광지 중에서 좋았던 곳들을 중심으로 제주도 관광지 베스트 6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1박2일 제주도 여행을 많이 오시는데 생각보다 제

honeybee-home.tistory.com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에서 바다와 무지개해안도로와 함께 멋진 사진을 찍고, 제주도 연돈볼카츠 제주사수점에서 고소하고 바삭한 간식으로 볼카츠를 즐기기 좋아 추천드립니다. 

 

오후 즈음에 도착했는데 이미 다른 볼카츠는 전부 품절이고 기본 연돈볼카츠만 남아있었습니다. 

 

기본 연돈볼카츠뿐만 아니라 치즈볼카츠와 청양볼카츠도 궁금했는데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연돈볼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주문을 한 후에 연돈볼카츠 제주사수점 주차장에 주차하고 차 안에서 대기하다가 받아가는 손님이 많이 보였습니다. 

 

제주도 연돈은 제주도로 옮겨오면서 제주도 흑돼지를 사용해서 더욱 맛있어졌다고 하는데 제주도 연돈볼카츠도 흑돼지를 사용하는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일단 매장 앞에 적힌 바로는 한돈을 사용한다고만 적혀있어서 흑돼지인지 일반 한돈인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아래 볼카츠 사진은 약 15분가량을 기다려서 받은 연돈볼카츠 사진입니다. 

 

받은 순간부터 연돈볼카츠의 따끈따끈하고 고소한 기름 냄새에 군침이 돌았습니다. 

제주도 연돈볼카츠 제주사수점 기본 연돈볼카츠

 

갓 튀겨져 나온 연돈볼카츠는 뜨거워서 10분 정도 식히고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하는데 고소한 냄새에 참지 못하고 한 입 베어 먹어 버렸습니다.

 

후하후하 입김을 내뿜으며 볼카츠를 먹으니 역시 음식은 갓 나왔을 때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튀긴 음식은 갓 나왔을 때가 겉이 특히 바삭바삭해서 입천장이 데이더라도 바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연돈볼카츠는 겉은 아주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떡갈비보다 더 부드러운 연돈 고기와 약간의 야채가 들어있어서 감칠맛이 좋은 간식이었습니다. 

 

볼카츠 속은 아마 양파랑 파가 약간 들어 있는 것 같았는데 그래서 자칫 기름지기만 할 수 있는 연돈볼카츠를 맛있는 야채의 달콤함으로 잡아주었습니다. 

 

연돈볼카츠는 겉바속촉의 정석이라 할 수 있을 만큼 겉의 바삭함에 비해서 속의 한돈 함바그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연돈볼카츠의 안에서 육즙이 많이 나오는 편이라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고 맛도 더 고소했습니다. 

 

케찹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간이 충분히 되어 있어서 연돈볼카츠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연돈볼카츠 자체 간이 세기 때문에 여러 개 먹기에는 물릴 것 같았고 인당 볼카츠 1~2개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볼카츠의 크기는 생각보다 큰, 작은 주먹만 한 크기여서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크기입니다. 

 

연돈볼카츠 대표 메뉴의 가격을 적어보자면 연돈볼카츠 단품 3000원, 청양볼카츠 3500원, 치즈볼카츠 4000원이었습니다. 

 

연돈볼카츠 5개 세트 메뉴도 15000원이었기 때문에 볼카츠를 많이 구매한다고 해서 가격이 저렴해지지는 않았습니다. 

 

최근에 새로 나온 연돈볼카츠의 도시락 메뉴인 뚜껑 열린 치킨도시락, 줄여서 뚜열치는 특제양념 뚜열치는 6900원, 오리지널 뚜열치는 6500원이었고 연돈도시락은 5000원이었습니다. 

 

제주도 연돈볼카츠 제주사수점은 바로 바다 앞에 있어서 바다 앞에 서서 볼카츠를 먹으면서 제주 바다를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특히 조금 길을 따라서 걷다 보면 나무그네가 있는데, 그네에 앉아서 볼카츠를 먹으면 바다도 보이면서 편하게 앉아서 볼카츠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제주도 연돈이 유명하기도 하고, 다른 곳에도 연돈볼카츠 지점이 많지만 제주 바다를 보면서 먹었던 연돈볼카츠만큼 기억에 남고 맛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제주도 연돈볼카츠 제주사수점
- 운영시간: 10:00 - 16:00
- 라스트오더: 15:50
- 대표 메뉴: 연돈볼카츠, 뚜열치
- 주의점: 재료소진 시 조기품절되는 메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이동 836-8

 

 

이상으로 제주도 연돈볼카츠의 대표 메뉴 볼카츠 맛 후기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박2일 제주도 여행을 오신다면 같이 보기 좋은 글로 제주공항 근처 제주도 맛집, 제주도 카페, 제주도 디저트, 제주 소품샵과 제주도 기념품, 제주공항 면세점 내 제주도 기념품 파는곳 글을 추천드립니다. 

 

제주공항 근처 제주도 맛집 추천 베스트 4

이번 글에서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제주도 맛집 베스트 4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고기국수 맛집 2곳과 갈치조림 맛집 1곳을 포함해서 작성해보

honeybee-home.tistory.com

 

 

제주공항 근처 제주도 카페 추천 베스트 3

이번 글에서는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제주도 카페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디저트 혹은 음료가 있었던 카페 베스트 3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점수를 매긴 우선순위는 1순위는 맛, 2순위는 오션

honeybee-home.tistory.com

 

 

제주공항 근처 제주 카페 휴즐리 젤라봉 후기

제주공항 근처 제주 카페 중에서 특별한 모양의 젤라또를 팔고 있는 가게, 휴즐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주 카페 휴즐리는 용연계곡에서 용두암으로는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변

honeybee-home.tistory.com

 

 

제주 소품샵 어바웃제주 제주도 여행 코스 추천

1박2일 제주도 여행 코스로 같이 가기 좋은 제주 소품샵, 어바웃제주를 추천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어바웃제주 소품샵은 1박2일 제주 관광 코스 중에 제주 하얀말등대와 빨간말

honeybee-home.tistory.com

 

 

제주도 기념품 소품샵 추천

제주도에서 멋진 바다와 해수욕장, 유명한 관광 코스들을 다니고 올레길만 걸어도 1박2일 제주도 여행의 시간이 짧지만은, 제주 소품샵 중에서 제주도 관광지와 가까운 곳은 제주도 기념품과 선

honeybee-home.tistory.com

 

 

제주공항 면세점 제주도 기념품 파는곳 3곳

1박2일 제주도 여행에서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관광하다 보면 시간이 부족해서 비행기 시간 전까지 제주도 기념품과 제주도 선물을 구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그때는 제주공항에

honeybee-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 wcs_do();